포시에스, 하이서울 우수기업 선정 서울시장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문서·리포팅 솔루션 기업 포시에스는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된 '2022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에서 '하이서울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서울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포시에스는 상생협업 부문에서 전자계약 서비스 '이폼사인'을 통한 하이서울기업 및 중소기업의 페이퍼리스와 디지털 전환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문서·리포팅 솔루션 기업 포시에스는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된 ‘2022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에서 ‘하이서울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서울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포시에스는 상생협업 부문에서 전자계약 서비스 ‘이폼사인’을 통한 하이서울기업 및 중소기업의 페이퍼리스와 디지털 전환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2022 하이서울기업 우수기업’ 포상에는 수출, 일자리창출, 사회공헌, 동행기업, 상생협업 등 5개 부문에서 20개사가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하이서울기업’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유망한 중소기업을 발굴해 비즈니스 매칭, 컨설팅, 교육 등을 지원하는 인증 사업으로 현재 1059개사가 선정돼 있다. SBA는 매년 주요 부문별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기업을 선정한다.
박미경 포시에스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은 초기 시스템 구축 비용과 전담 인력 배치라는 큰 걸림돌로 인해 여전히 수월하지 않은 상황”이라며 “별도 시스템 구축 없이 합리적인 요금제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이폼사인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중소기업들이 쉽고 편리하게 비대면 업무 환경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년째 진통제 먹는다' 배우 신동욱이 앓는 CRPS, 뭐길래 [헬시타임]
- '담배 피지마' 훈계에…중학생이 엄마뻘 女에 '날아차기'
- '결혼지옥' 의붓딸 엉덩이 찌른 새아빠…경찰, 조사 착수
- '주 4일 일하고 월 450만원'…편의점 알바 어디길래
- '어, 삼성 옷 입었네'…이재용 베트남 출장길 패딩룩은
- SNS서 만난 10대女 8명…50대 노숙자 살해 '충격'
- '이루 아닌 내가 운전'…女프로골퍼, 범인도피 혐의 검찰 송치
- 호텔주인 꿈꾸다 개미 지옥될판…'이자비용만 4배' [시그널]
- '감동 그 자체'…中서 3800만뷰 터진 현대차 영상 뭐길래
- 한동훈, 리허설서 '떨린다' 반복? 법무부 '악의적 허위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