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서비스 15주년 기념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엘소드 15주년 페스티벌'에서 소개했던 '바니미르 레이드'의 최상위 난도 도전모드를 업데이트했다.
'바니미르 레이드' 도전모드를 완료한 이용자는 신규 아바타 '정예 공격대 제복 – 홍염의 경계'와 포스 스킬 '홍염의 꽃은 썩지 않는다, 윌 세이브 유'를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엘소드 15주년 페스티벌’에서 소개했던 ‘바니미르 레이드’의 최상위 난도 도전모드를 업데이트했다. 도전모드는 레이드 1던전, 2던전, 3던전에 모두 추가되며, 최대 8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바니미르 레이드’ 도전모드를 완료한 이용자는 신규 아바타 ‘정예 공격대 제복 – 홍염의 경계’와 포스 스킬 ‘홍염의 꽃은 썩지 않는다, 윌 세이브 유’를 획득할 수 있다.
내년 1월 5일 점검 전까지 게임에 누적 30분 접속하면 ‘코보 정예 공격대 제복 – 홍염의 경계 한 벌 아바타(1일) 큐브’를 매주 1회 획득할 수 있다. 또 매주 ‘바니미르 레이드’에 참여하면 각종 인기 소모품이 포함된 ‘코보 도전모드 소모품 지원 큐브’를 얻을 수 있다.
넥슨 측은 ‘엘소드’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현대오일뱅크·피치스와 손잡고 '파츠 오일뱅크' 오픈
- 넥슨재단,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운영기금 3억 기부
- 넥슨 히트2, 새 종족 벨루아 추가...업데이트 순차 실시
- 넥슨,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작은...카트:드리프트-베일드엑스퍼트 눈길
- 넥슨, 첫 번째 히트2 이용자 초청 행사 '히트투나잇' 진행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