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현직자가 뽑은 일하기 좋은 기업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직장인들이 직접 뽑은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에 'LG'가 선정됐다.
22일 채용플랫폼 캐치가 최근 '올해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설문을 살펴본 결과 일하기 좋은 기업 현직자점수 1위 기업은 LG(89.2점)로 나타났다.
커리어·성장 관련 점수가 가장 높았다.
5위는 삼성디스플레이(87.9점)으로 연봉·복지 관련 점수가 가장 높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이 직접 뽑은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에 'LG'가 선정됐다.
22일 채용플랫폼 캐치가 최근 '올해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설문을 살펴본 결과 일하기 좋은 기업 현직자점수 1위 기업은 LG(89.2점)로 나타났다.
LG는 연봉·복지 분야 점수가 특히 높았다. 현직자들은 '자유로운 문화, 성과에 의한 승진, 직원을 위한 복지로 앞으로 더 발전할 것' '복지 수준이 매우 높은 편, 연봉도 만족한다'고 평가했다.
2위는 카카오(88.7점)로 근무시간·휴가 점수가 높았다. '눈치 볼 필요 없이 칼퇴근한다' '수평적인 근무 분위기, 복지 시스템이 잘돼있다'와 같이 평가했다.
3위는 삼성의 연구전문기관인 삼성글로벌리서치(88.3점)이었다. 커리어·성장 관련 점수가 가장 높았다. 현직자는 '업무량이 많아 힘들지만 발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언급했고 이외에 복지나 사내환경에 대한 평가도 좋았다.
4위인 네이버(88.1점)는 연봉·복지 점수가 우수했다. '자율근무 및 재택 병행' '칼퇴근 가능하고 월급이 많이 나온다'와 같이 평가했다.
5위는 삼성디스플레이(87.9점)으로 연봉·복지 관련 점수가 가장 높았다. 현직자들은 '대기업이라 복지가 좋고 성과급도 꽤 나오는 편' '연봉이 높고 사내분위기가 아주 좋다. 성장이 기대되는 회사'와 같이 평가했다.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모리 한파' 현실로...美 마이크론 7년 만에 적자전환
- LG이노텍, DSLR급 카메라모듈 CES 첫 공개
- 웨이브, 코코와 품고 '글로벌 OTT' 도약
- [단독]'디지털 교수·학습통합플랫폼' 사업 전면 중단
- SW인재양성으로 지역 인재 정착률 ↑...DIP 22일 산학프로젝트 성과 공유
- 與·野, 예산안 막판 합의...'법인세 전 구간 1%P 인하'
- 골든글로브·오스카 도전…박찬욱 '헤어질 결심', 아카데미 국제영화상 예비후보
- [숏폼] 코로나 사망자 '0명'… 中의 특별한 계산법
- '메시 지폐' 나올까..."아르헨 중앙은행 수뇌부, 긍정적 의견"
- 대형마트, 72개점 리뉴얼…신선식품·특화매장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