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맵, 정기적 소규모 IR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오 플라즈마 딥테크 기업 플라즈맵은 국내 투자기관을 대상으로 회사 현황에 대해 알리는 소규모 IR을 서울사무실 전시공간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소규모 IR은 지난 10월 상장 이후 기관들의 문의에 대한 행사로 매월 주기적인 미팅을 통해 회사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관련 사항은 플라즈맵 IR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신항섭 기자 = 바이오 플라즈마 딥테크 기업 플라즈맵은 국내 투자기관을 대상으로 회사 현황에 대해 알리는 소규모 IR을 서울사무실 전시공간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IR미팅은 국내 10여개 기관 15여명의 투자관계자가 참석했다. 임유봉 플라즈맵 대표가 직접 의료기기 시장동향, 사업 현황을 설명하고 전시공간에서 제품 시연을 진행했다.
회사 측은 "이번 소규모 IR은 지난 10월 상장 이후 기관들의 문의에 대한 행사로 매월 주기적인 미팅을 통해 회사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관련 사항은 플라즈맵 IR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임유봉 플라즈맵 대표는 "상장 후 많은 관심을 갖아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자리를 통해 회사의 성장성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공유드리고, 시장의 신뢰를 쌓아가도록 하겠다"면서 "생각했던 것 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했다. 앞으로도 주주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활동에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angseo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