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피크타임' 간절한 무대에 벅차올랐다…"아이돌도 인간이다"

2022. 12. 22. 14: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MC 이승기가 출연진들의 무대에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21일 공개된 종합편성채널 JTBC ‘피크타임’ 1차 티저 영상에는 출연진의 실루엣과 인터뷰가 담겼다. 이들은 오랫동안 꿈꿔왔던 데뷔를 했지만 그 이후 설 수 있는 무대가 없었던 현실을 담담하게 밝히며 다시 일어나고자 하는 의지를 전했다.

꿈을 이뤘지만 ‘망한 아이돌’ 등의 날선 말들에 괴로웠던 시간들. 출연진은 그 말이 틀렸음을 바로 ‘피크타임’에서 증명해 보일 예정이다. 한 출연자는 “포기하지 않는 게 미련한 게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해 감동을 더했다. MC 이승기 역시 이들의 간절한 무대를 보고 벅차오르는 감정을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출연진의 실루엣으로 정체를 추측하며 이들의 도전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심사위원 박재범은 해당 영상에 “아이돌도 인간이다 보여주는 프로그램. 간절함으로 어디까지 갈 수있을 지 보여주는 프로그램. 그리고 내가 처음으로 아이돌 심사자리에 앉아 있는 프로그램. 피크타임 레츠고!”라고 댓글을 남기며 프로그램과 출연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피크타임(PEAK TIME)’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이미 데뷔 경험이 있는 아이돌들이 ‘월드와이드 아이돌’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친다. 오는 2023년 2월 7일 첫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