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강타X토니안 ‘캔디’ 챌린지…역시 원조는 다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레전드 아이돌 H.O.T. 강타와 토니안이 NCT 드림의 '캔디' 챌린지에 함께했다.
NCT 드림은 '캔디'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챌린지를 진행 중인 상황.
이가운데 21일에는 H.O.T. 출신 강타, 토니안과 함께한 챌린지 영상을 연달아 공개했다.
센터에 선 강타와 토니안은 26년 전 '캔디' 아이템이었던 털장갑을 낀 채 NCT 드림의 리메이크곡에 맞춰 안무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조 레전드 아이돌 H.O.T. 강타와 토니안이 NCT 드림의 ‘캔디’ 챌린지에 함께했다.
지난 16일 겨울 앨범 ‘캔디(Candy)를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인 NCT 드림. 이들의 ‘캔디’는 1996년 발표된 H.O.T. 정규 1집 수록곡 ‘캔디’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편곡을 맡아 원곡의 경쾌한 멜로디에 NCT 드림의 청량한 매력을 더했다.
NCT 드림은 ‘캔디’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챌린지를 진행 중인 상황. 이가운데 21일에는 H.O.T. 출신 강타, 토니안과 함께한 챌린지 영상을 연달아 공개했다. 센터에 선 강타와 토니안은 26년 전 ‘캔디’ 아이템이었던 털장갑을 낀 채 NCT 드림의 리메이크곡에 맞춰 안무를 선보였다. 원조답게 에너제틱한 모습과 여전한 춤선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선주문량 200만 장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한터차트, 예스24, 알라딘,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 일간 1위를 석권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 노출 아르헨티나 여성 팬 2명, 감옥 안갔다…무사귀국 보고
- 맹승지 프리다이빙, 인어 같은 자태 [DA★]
- ‘女아이돌 성희롱 논란’ 라이언 전, 아이돌 오디션 심사를요? [DA:스퀘어]
- 장서희, 동거남과 혼외자식 스캔들 터져…선우재덕 분노(마녀의 게임)[TV종합]
- ‘돌싱’ 안재현, 비혼주의자 변신…‘진짜가 나타났다’ 출연 [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