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은하, '금혼령' 박주현 테마곡 가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비비지 멤버 은하가 드라마 OST 가창을 맡았다.
22일 OST를 제작한 CJ ENM에 따르면 은하가 가창한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OST '알고 있나요' 음원이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알고 있나요'는 '금혼령'의 2번째 OST로 만들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OST를 제작한 CJ ENM에 따르면 은하가 가창한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OST ‘알고 있나요’ 음원이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금혼령’은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궁궐 사기극이다.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이다.
‘알고 있나요’는 ‘금혼령’의 2번째 OST로 만들어졌다. 박주현이 연기하는 여자 주인공 소랑의 테마곡이다. CJ ENM은 “가창을 맡은 은하는 예쁘고 가녀린 목소리로 발랄함 뒤에 숨겨진 애달픈 소랑의 마음을 극적으로 표현했다”며 “‘알고 있나요’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소랑 캐릭터를 한층 완벽하게 꾸며줄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 10% 하락시 집주인 3.7%는 보증금 못 줘…평균 3000만원 부족
- '결혼지옥' 논란에 전여옥 "오은영, 병원으로 돌아가라"
- 컵라면 훔친 여성에… 생필품 건넨 경찰, 무슨 사연이?
- "명문대 출신에 연봉 7천"…남편의 거짓말, 이혼 사유 되나요
- 檢소환에 이재명 "尹, 내가 그렇게 무섭나…나 죽여도 무능함 못 감춰"
- 초대형 계약에 16대 주장까지…양키스 레전드 향하는 저지
- 마스크 쓴 손흥민, 니스와의 친선전서 16분 출전
- 이완용에 날아든 비수..이재명 출생[그해 오늘]
- (영상) ‘이것’ 훈계에 어머니뻘 여성 날아차기한 남중생들
- 이일화 "박보검과 열애? 휴가 때 사진 찍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