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빈센트블루, 겨울 시즌송 '헤븐'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빈센트블루가 신곡 '헤븐'(Heaven)으로 돌아온다.
22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빈센트블루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헤븐'을 발표한다.
브랜뉴뮤직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울리는 겨울 시즌송"이라며 "잔잔한 피아노 반주 위에 빈센트블루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졌다"고 신곡을 소개했다.
빈센트블루의 신곡 발표는 지난달 케이시와 함께 부른 '슬라이딩'(Sliding)을 낸 이후 한 달여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빈센트블루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헤븐’을 발표한다.
브랜뉴뮤직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울리는 겨울 시즌송”이라며 “잔잔한 피아노 반주 위에 빈센트블루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졌다”고 신곡을 소개했다.
공식 SNS 채널에는 신곡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푸른 하늘을 담은 폴라로이드 사진 위 ‘헤븐 이즈 올 댓 유 아’(Heaven is all that you are)라고 적힌 빈센트블루의 손글씨가 담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빈센트블루의 신곡 발표는 지난달 케이시와 함께 부른 ‘슬라이딩’(Sliding)을 낸 이후 한 달여 만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 10% 하락시 집주인 3.7%는 보증금 못 줘…평균 3000만원 부족
- '결혼지옥' 논란에 전여옥 "오은영, 병원으로 돌아가라"
- 컵라면 훔친 여성에… 생필품 건넨 경찰, 무슨 사연이?
- "명문대 출신에 연봉 7천"…남편의 거짓말, 이혼 사유 되나요
- 檢소환에 이재명 "尹, 내가 그렇게 무섭나…나 죽여도 무능함 못 감춰"
- 초대형 계약에 16대 주장까지…양키스 레전드 향하는 저지
- 마스크 쓴 손흥민, 니스와의 친선전서 16분 출전
- 이완용에 날아든 비수..이재명 출생[그해 오늘]
- (영상) ‘이것’ 훈계에 어머니뻘 여성 날아차기한 남중생들
- 이일화 "박보검과 열애? 휴가 때 사진 찍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