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정 “최민호, 첫 촬영에 노래 시키며 장난‥얄미웠다”(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박희정이 샤이니 민호와의 첫 촬영을 떠올렸다.
또 최민호는 이런 박희정이 역시 톱모델이라며 "라디오 오는데 의상이 너무 화려하더라. 보통 라디오 올 때 편하게 입고 오는데 장난 아니다. 형이(이기광) 못 봤을 텐데 애티튜드가 다르다. 나 완전 톱모델이라고 써있다"고 놀림을 이어가 웃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모델 겸 배우 박희정이 샤이니 민호와의 첫 촬영을 떠올렸다.
12월 22일 방송된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패뷸러스'의 주역 최민호, 이상운, 박희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희정은 버버리, 루이비통, 안나수이 등 명품 브랜드의 런웨이에 섰던 톱모델. 박희정은 작품에서도 톱모델 역을 맡은 것에 대해 "그런 이유 때문에 제가 뽑힌 것 같은 마음이 크다. 런웨이 신의 경우 제 집처럼 너무 편한 마음으로 해 그 장면은 연기가 아니고 희정이라고 볼 수있 다. 연기는 캐릭터가 성격과 다르다. 그 점이 굉장히 어려웠지만 감독님이 도와주셔서 잘 풀어냈다"고 밝혔다.
이런 박희정은 첫 촬영에서 최민호와 촬영을 하며 굉장히 긴장을 했는데. 당시가 생생하게 떠오른다는 최민호는 "렉카신이었는데 렉카를 타면 하반신이 안 보이잖나. 손을 덜덜 떨고 있더라. 그걸 제가 풀어주려고 장난을 쳤다. 감독님과 눈치를 주고받고 렉카를 처음 타면 노래를 불러야 한다고 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근데 얘가 긴장하니 말도 안 되는 얘기인데 부를까 말까 고민하고 있더라. 진짠가 하고. 너무 긴장하고 있으니까. 긴장을 풀어주려 한 말인데 감독님도 장난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까 머릿속으로 무슨 노래 부를까 하더라. 부르기 직전에 안 불러도 된다고 했다"고 비화를 전했다.
박희정은 "너무 싫었다. 얄미웠다"면서도 "데 되게 많이 도움됐고 생각하면 감사하다. 당시엔 대사 틀리지 말아야 한다는 긴장감도 큰데 노래까지 시키니 해야하는건가 했다"고 말했다.
또 최민호는 이런 박희정이 역시 톱모델이라며 "라디오 오는데 의상이 너무 화려하더라. 보통 라디오 올 때 편하게 입고 오는데 장난 아니다. 형이(이기광) 못 봤을 텐데 애티튜드가 다르다. 나 완전 톱모델이라고 써있다"고 놀림을 이어가 웃음케 했다. (사진=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
- ‘나는솔로’ 제작진, 11기 상철 파혼 알았나‥또 출연자 논란
- ‘유재석+강호동 이웃’ 이지혜, 50억 대 아파트 ‘으리으리’ 거실 눈길
- 송가인 “비데 물로 씻고 입 헹궈, 너무 시원해” 역대급 털털(복덩이들고)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