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2월 8일에 공개할 그랜드 하이랜더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요타가 내년에 공개를 예고한 하이랜더의 상위 모델, '그랜드 하이랜더(Grand Highlander)'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그랜드 하이랜더 티저 이미지는 어둠 속에서 '거대한 체격' 그리고 붉은색 라이팅이 돋보이는 모습이다.
이를 통해 3열 시트 구조를 갖춘 대형 SUV로 개발된 그랜드 하이랜더의 체격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아직 그랜드 하이랜더의 주요 정보는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나 '하이브리드 맥스' 파워트레인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요타가 내년에 공개를 예고한 하이랜더의 상위 모델, ‘그랜드 하이랜더(Grand Highlander)’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그랜드 하이랜더 티저 이미지는 어둠 속에서 ‘거대한 체격’ 그리고 붉은색 라이팅이 돋보이는 모습이다.
이를 통해 3열 시트 구조를 갖춘 대형 SUV로 개발된 그랜드 하이랜더의 체격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아직 그랜드 하이랜더의 주요 정보는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나 ‘하이브리드 맥스’ 파워트레인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브리드 맥스 파워트레인은 2.4L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를 조합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성능과 효율성을 자랑한다.
토요타는 그랜드 하이랜더 외에도 ‘렉서스’ 브랜드에서도 새로운 SUV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예정이다.
모클 이재근 객원기자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배상윤 회장의 돈 세탁기였나" CB폭탄 돌리기 피해자의 절규
- 불도저와 벽화 사이... '갈 지(之)자' 오간 ‘낡은 집’ 정책 20년
- 박수홍 23세 연하 아내, 뽀뽀 후 '편집' 언급에 "뭐 어때?"
- 민진웅·노수산나, 공개 열애 마침표 "지난해 결별"
- 이일화, 박보검과 열애설에 해명…스캔들 전말은? ('라스')
- 푸틴 한 사람 때문에… 무고한 24만 명이 스러졌다[숫자로 본 비극]
- 군산서 중학생이 교사 얼굴 등 수차례 폭행... 고소장 접수
- "산타는 백인으로 태어나지 않았다" 흑인·아시아계·트랜스젠더...'다양성 산타' 쏟아진다
- 7세 의붓딸에 '엉덩이 주사'?…MBC '결혼지옥' 아동성추행 논란 사과
- 추가 카드 없는 정부, 기업 활성화와 개혁 칼 꺼냈다…'졸속' 우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