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진 '보라! 데보라' 출연 확정...유인나와 2년 만 재회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소진이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 출연을 확정, 유인나와 절친 케미를 예고한다.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서 박소진은 매거진 피처 에디터 '이유정' 역으로 변신한다.
이유정은 털털하고 씩씩한 성격에 리더십까지 겸비한 캐릭터로 박소진의 연기 변신이 주목된다.
한편, 박소진이 출연을 확정한 '보라! 데보라'는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와 사랑이 어려운 시크남 '이수혁'의 썸 터지는 로맨틱 코미디를 작품으로 내년 상반기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박소진이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 출연을 확정, 유인나와 절친 케미를 예고한다.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서 박소진은 매거진 피처 에디터 ‘이유정’ 역으로 변신한다. 이유정은 털털하고 씩씩한 성격에 리더십까지 겸비한 캐릭터로 박소진의 연기 변신이 주목된다.
특히 ‘나를 사랑한 스파이’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배우 유인나와 재회, 어떤 찰진 케미를 펼쳐줄지 기대를 더한다.
한편, 박소진이 출연을 확정한 ‘보라! 데보라’는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와 사랑이 어려운 시크남 ‘이수혁’의 썸 터지는 로맨틱 코미디를 작품으로 내년 상반기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눈 컴퍼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