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며느리' 이수지, 모델 도전 시어머니 위해 매니저 활약 '톡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지가 모델에 도전한 시어머니의 매니저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22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연출 박소현, 작가 안용진)에선 시어머니의 모델 데뷔를 앞두고 분주해진 이수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수지는 '먹방 모델 코스'를 준비하며 시어머니에게 '홈쇼핑계 먹깨비' 한호용 선생님을 소개하고 시어머니는 완벽한 먹방 비법을 전수받는다고.
또한 이수지는 데뷔에 임박한 시어머니의 긴장을 녹여주며 매니저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이수지가 모델에 도전한 시어머니의 매니저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22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연출 박소현, 작가 안용진)에선 시어머니의 모델 데뷔를 앞두고 분주해진 이수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수지는 시니어 모델을 꿈꾸는 시어머니를 위해 일일 매니저로 나선다. 이수지는 ‘먹방 모델 코스’를 준비하며 시어머니에게 ‘홈쇼핑계 먹깨비’ 한호용 선생님을 소개하고 시어머니는 완벽한 먹방 비법을 전수받는다고.
또한 이수지는 데뷔에 임박한 시어머니의 긴장을 녹여주며 매니저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과연 시어머니의 모델 데뷔는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허안나는 시어머니가 프로레슬링을 좋아하는 사실을 알고 시어머니를 데리고 레슬링장으로 향한다. 실제 국내 프로레슬링 선수들의 도움을 받아 고부가 함께 기술을 배우는 가운데 고부의 역사적인 레슬링 대결도 펼쳐지며 눈길을 모을 예정.
한편 ‘개며느리’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티캐스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