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5성 한정 히든 영웅 데몰리셔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영웅 및 리버스 아르카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히든 영웅인 데몰리셔가 등장한다.
이 영웅은 적군 탱커를 상대할 수 있는 파이터 계열이다.
리버스 아르카나는 기존 메이저 아르카나 효과를 증폭시킬 뿐만 아니라 영웅들의 전반적인 능력도 한층 강화시키는 고유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히든 영웅인 데몰리셔가 등장한다. 이 영웅은 적군 탱커를 상대할 수 있는 파이터 계열이다. 묵직한 한 방으로 휘둘러치기와 짓이기기 등 공격 스킬을 발휘한다.
리버스 아르카나 전차[R]와 죽음[R]도 등장했다. 리버스 아르카나는 기존 메이저 아르카나 효과를 증폭시킬 뿐만 아니라 영웅들의 전반적인 능력도 한층 강화시키는 고유 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전차[R]는 랜서 계열 영웅의 능력을 크게 강화시키고, 죽음[R]은 몬스터 처치 시 얻는 젬 획득량을 늘린다.
이 외에도 유물과 룬 장착 슬롯이 1개씩 늘어나 1성부터 4성까지 영웅도 룬을 장착할 수 있게 됐다. 2성 영웅부터는 총 3개의 유물도 함께 장착할 수 있어 전력 상승을 꾀할 수 있다. 헬모드에는 9챕터가 열렸다. 빛 속성의 보스와 몬스터를 상대로 한계를 시험해 볼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