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여기가 ‘미스터트롯2’! 의리 지켜 길잡이 역할” (미스터트롯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심사위원으로 '미스터트롯' 시리즈와 인연을 이어나간 이유를 밝혔다.
장윤정은 22일 오전 11시 20분 진행된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제작보고회에서 "나도 팬의 입장으로 '미스터트롯' 시즌2를 기다려왔다. 기대치가 있는 분들에게 의리를 지키려고 함께했다. 여기가 '미스터트롯2'라는 것을 알고 오실 것 같아서 길잡이처럼 자리에 있으려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윤정이 심사위원으로 ‘미스터트롯’ 시리즈와 인연을 이어나간 이유를 밝혔다.
장윤정은 22일 오전 11시 20분 진행된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제작보고회에서 “나도 팬의 입장으로 ‘미스터트롯’ 시즌2를 기다려왔다. 기대치가 있는 분들에게 의리를 지키려고 함께했다. 여기가 ‘미스터트롯2’라는 것을 알고 오실 것 같아서 길잡이처럼 자리에 있으려 했다”고 말했다.
그는 “참가자 실력이 상향 표준화가 됐다. 터무니없는 실력은 찾아볼 수 없다. 실력들이 다들 좋더라”며 “TOP7으로 추리기엔 인재가 많아서 인원 수를 늘려야 하지 않나 싶을 정도로 실력자가 대거 출연한다. 시즌2라고 하지만 다시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방송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네 번째 프로젝트로 22일(목)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23세↓ 아내 김다예 뽀뽀 일상…박력 스킨십
- 맹승지 프리다이빙, 인어 같은 자태 [DA★]
- 장서희, 동거남과 혼외자식 스캔들 터져…선우재덕 분노(마녀의 게임)[TV종합]
- ‘女아이돌 성희롱 논란’ 라이언 전, 아이돌 오디션 심사를요? [DA:스퀘어]
- 김승우, ♥김남주에 현금 플렉스?…“금액? 상상 안될 것”(캠핑 인 러브)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