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토리, 퓨전 무협 ‘십이지천M 오리진’ 구글플레이 출시

생활경제부 2022. 12. 22. 11: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토리가 퓨전 무협 MMORPG ‘십이지천M 오리진’을 22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십이지천M 오리진’은 ‘십이지천2’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로, 지난 13일부터 진행된 사전예약에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했다.



원작 ‘십이지천2’는 2008년 게임대상 온라인게임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인기작으로 고품격 퓨전 무협의 느낌이 물씬풍기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다. 오픈 베타 당시 정파, 사파, 마교 등으로 나뉜 세력 간의 전쟁이 국내 게이머들의 취향을 저격, 무협 게임 열풍을 주도했으며, 빠른 성장과 긴장감 넘치는전투 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된 ‘십이지천M 오리진’은 짜임새 있는 전투구성, 낮은 진입 장벽, 빠른 경공 및점혈 등 원작을 그대로 구현한 몰입도 높은 전쟁 시스템을 선보인다. 특히,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과금 유도 요소인 뽑기 시스템을배제하고, PC게임 원작의 게임성을 충실하게 재현하는데 집중했다.

또 매일 총 4회의 정규전을 오픈, 섬멸전, 진 점령, 성석파괴 3가지 모드 중 하나가 랜덤하게 진행되며용폭진에서 승리할 경우 버프 상승 및 특정던전(규환뇌옥)에 입장할 수 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