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박현호, 에스팀 엔터와 전속계약[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 중인 탑독 출신 가수 박현호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로서 무한한 잠재력과 재능이 입증된 박현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트로트부터 알앤비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그만의 음색으로 구사할 수 있는 솔로 가수 박현호가 음악 활동은 물론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 중인 탑독 출신 가수 박현호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2월 22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현호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로서 무한한 잠재력과 재능이 입증된 박현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트로트부터 알앤비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그만의 음색으로 구사할 수 있는 솔로 가수 박현호가 음악 활동은 물론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박현호는 지난 2013년 그룹 탑독의 리드보컬 서궁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6년에는 아임(I’M)이라는 새로운 활동명으로 알앤비 가수로서 활동했다. 지난해 9월에는 본명인 박현호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현재 박현호는 MBN '불타는 트롯맨'에 69번 가수로 출전해 활약 중이다. 박상철의 '꽃바람'으로 비주얼과 가창력을 인정받은 박현호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
- ‘나는솔로’ 제작진, 11기 상철 파혼 알았나‥또 출연자 논란
- 설현, 끈 하나로 가린 매끈한 뒤태‥눈부신 발리 여신
- ‘유재석+강호동 이웃’ 이지혜, 50억 대 아파트 ‘으리으리’ 거실 눈길
- 송가인 “비데 물로 씻고 입 헹궈, 너무 시원해” 역대급 털털(복덩이들고)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