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진웅-노수산나 결별 “지난해 가을 헤어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민진웅(36)과 노수산나(36)의 결별이 뒤늦게 알려졌다.
22일 민진웅의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민진웅이 노수산나와 지난해 가을 헤어졌다"고 밝혔다.
동갑내기인 민진웅과 노수산나는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동문이자 선후배 사이.
한편, 민진웅은 올해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로 시청자를 만난데 이어 연극 '가면산장 살인사건'을 통해 무대에도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민진웅(36)과 노수산나(36)의 결별이 뒤늦게 알려졌다.
22일 민진웅의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민진웅이 노수산나와 지난해 가을 헤어졌다”고 밝혔다.
동갑내기인 민진웅과 노수산나는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동문이자 선후배 사이. 두 사람은 2017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며 지난 1일 종영한 ENA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에서 서로 죽고 못 사는 잉꼬부부 박대식과 오혜진을 연기하기도 했다. 결별 후에도 프로페셔널하게 부부 연기를 펼친 두 사람은 여전히 서로의 SNS를 팔로우하는 등 좋은 동료 사이로 관계를 유지 중이다.
한편, 민진웅은 올해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로 시청자를 만난데 이어 연극 ‘가면산장 살인사건’을 통해 무대에도 올랐다. 노수산나는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와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에 출연했으며 지난 1일 막을 올린 연극 ‘광부화가들’에 출연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23세↓ 아내 김다예 뽀뽀 일상…박력 스킨십
- 맹승지 프리다이빙, 인어 같은 자태 [DA★]
- 장서희, 동거남과 혼외자식 스캔들 터져…선우재덕 분노(마녀의 게임)[TV종합]
- 이해성♥김다정, 19세에 낳은 아들 100일 무렵 이별→재결합 선언 (고딩엄빠2)
- 양세형 패기 넘치네 “국방부 지하벙커 가보고파” (관계자 외 출입금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