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보이즈 플래닛', 2월 2일 첫방…콘셉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POP 보이 그룹 메이킹 프로젝트 엠넷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이 내년 2월 2일 첫 방송한다.
엠넷은 22일 "내년 2월 2일 오후 8시 '보이즈 플래닛'을 첫 방송한다"고 알리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이즈 플래닛' 첫 번째 콘셉트 포스터 'START(스타트)'는 눈이 부실만큼 빛나는 태양빛을 마주한 두 소년의 모습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움과 시작 그리고 전하고 싶은 메시지 담아"
[더팩트 | 정병근 기자] K-POP 보이 그룹 메이킹 프로젝트 엠넷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이 내년 2월 2일 첫 방송한다.
엠넷은 22일 "내년 2월 2일 오후 8시 '보이즈 플래닛'을 첫 방송한다"고 알리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이즈 플래닛' 첫 번째 콘셉트 포스터 'START(스타트)'는 눈이 부실만큼 빛나는 태양빛을 마주한 두 소년의 모습을 담았다.
포스터는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새 해를 포용할 듯 양팔을 힘껏 뻗은 두 소년의 모습에서 알 수 없는 불안한 내일이지만 그럼에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소년들의 당찬 열정과 희망이 느껴진다. 두 소년이 일출의 빛을 받으며 서있는 황금빛의 모래사장은 아름답게 빛날 소년들의 꿈과 밝은 미래를 상징한다.
오로지 K-POP에 대한 열정으로 오디션에 지원한 참가자들 마음 속에 품고 있는 찬란한 꿈이 '보이즈 플래닛'에서 어떻게 펼쳐질 것인지, 다시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 것인지 소년들이 들려줄 이야기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보이즈 플래닛' 관계자는 "콘셉트 포스터를 통해 이번 '보이즈 플래닛'만의 새로움과 시작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며 "앞으로 공개될 남은 2종의 포스터가 어떤 이야기를 담았을지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보이즈 플래닛'은 지난 8월 마감한 공개 모집에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유럽, 미주, 중동 등 84개 국가 및 지역에서 수천여 명이 공개 모집 기간에 지원서를 낸 가운데 국내외 229개 매니지먼트사가 이번 공개 모집에 참여했다. 2월 2일 목요일 오후 8시 첫 방송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닥터카 호출' 신현영, 인천 거주 보좌진도 택시 '호출'
- [단독] 참사골목 클럽 '춤 허용' 하루 만에 허가…용산구청장 취임 후
- 삼성전자·SK하이닉스 실적 '꽁꽁'…"내년 반도체 더 춥다"
- 李, 지지층에 "겨울 왔다" 호소…尹·與 향해선 더 독해졌다
- 성탄절 케이크, '가성비 vs 프리미엄' 가격 양극화
- '패션도 삼성' 이재용 회장 출장길 입은 패딩 조끼 하루 만에 '품절'
- "시청자 설득 관건"…주지훈X박성웅 '젠틀맨', 독특 개성 인정 받을까(종합)
- [나의 인생곡(99)] 허영란 '날개', 희망 메시지로 추억 소환
- [오늘의 날씨] 동짓날 매서운 한파…충남·전라권 폭설
- 김정은 떨고 있니?...미군, 평양 15분 안에 폭격 F-22 한반도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