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또 일냈다…조회 수 탑6 공개
‘불타는 트롯맨’이 MBN 창사 이래 첫 방송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새 역사를 쓰고 있다.
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측은 21일, 황영웅·안율·에녹·신명근·조주한·김중연이 MBN 사상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트로트 판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이들이 ‘조회 수 TOP6’를 휩쓸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20일 첫 방송 된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명실공히 ‘오디션 스타 제조기’ 서혜진 사단이 선보인 ‘인생역전 트롯 오디션’으로 첫 방송부터 트로트의 2번째 세대교체를 선언하며 기존 트롯의 판을 뒤집는 초특급 트롯 오디션의 압도적인 위엄을 증명했다.
더욱이 ‘불타는 트롯맨’은 오디션 사상 최초로 도입되는 무한 증식이 가능한 ‘오픈 상금제’를 가동, 방송 내내 실력과 끼, 신선함으로 중무장한 트롯 원석들을 쏟아내며 ‘올인’을 팡팡 터트려 팬심을 더욱 활활 불타게 만들었다.
각종 조회수에서 엄청난 수치를 기록한 ‘울산 히어로’ 황영웅은 진미령의 ‘미운 사랑’을 탁월한 중저음으로 소화해 설운도로부터 곡을 주고 싶다는 극찬을 받았고 이 영상은 네이버 공식 영상 46777회로 1위를 차지해 뜨거운 화력을 입증했다.
‘리틀 임영웅’이라 불린 안율은 완성형 미모와 훈훈함으로 국민 대표단은 물론 시청자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으며 세로직캠에서 압도적인 1위를, 네이버 공식영상 조회 수 2위를 차지했다.
‘16년 차 뮤지컬 프린스’ 에녹은 설운도의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싱긋한 미소와 맛깔나는 제스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완성해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로 인해 네이버 공식 영상 조회 수 24924회, 세로직캠 조회 수 25000회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신명근은 폭발적인 성량과 코믹 퍼포먼스를 뽐내 현진우의 ‘나의 영토’를 불러 ‘주부들의 대통령’ 으로 떠오르며, 네이버 공식영상 조회 수 14773회로 뜨거운 지지를 얻었다.
영탁의 ‘한량가’를 탁 트인 발성과 거침없는 몸짓으로 표현한 ‘마성의 소리꾼’ 조주한은 네이버 공식영상 조회 수 13780회, 세로직캠 22000회로 5위에 올랐다.
여기에 남진의 ‘그대여 변치 마오’를 파워풀한 댄스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소화하며 이지혜와 홍진영의 원픽 전쟁을 끌어낸 ‘트로트 수호천사’ 김중연은 세로직캠 조회 수 28000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