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증대 지원”…신한은행, 자영업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은행은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영업력 강화를 위한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자영업자의 어려움에 대한 시의적절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법률 ▷세무 ▷상권분석 ▷마케팅 등 최신 자영업 트렌드를 반영한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컨설팅 제공할 것”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신한은행은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영업력 강화를 위한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자영업자의 어려움에 대한 시의적절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법률 ▷세무 ▷상권분석 ▷마케팅 등 최신 자영업 트렌드를 반영한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신한은행은 “자영업자의 성공적인 자립을 돕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이번 강의는 두 가지 세션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강의에서는 김태호 경기테크노파크 책임연구원이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제작 프로세스’라는 주제로 마케팅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김준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리가 소상공인 폐업위기 극복과 경영정상화 지원을 위한 ‘희망리턴패키지’를 소개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이 안정적으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재기의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양질의 컨설팅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w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문대·연봉 7천·대기업 본사” 다 거짓말, 남편과 이혼할 수 있나요
- 의붓딸 엉덩이 ‘쿡쿡’…아동 성추행 불지핀 ‘오은영 결혼지옥’, MBC 공식사과
- “이게 2만5천원 실화냐?” 25만원에 파는 삼성, 중국에 놀랐다?
- [영상]400만명 몰린 아르헨…메시, 퍼레이드 포기·헬기로 인파 탈출[나우, 어스]
- “기안84 얼마나 번거야?” 연예인 뺨치는 ‘이것’ 수입 드러났다
- “수익 어마어마?” 볼펜 한 자루 3만원짜리로 만든 ‘이 청년’ 알고보니
- “고작 900원 아끼자고 이렇게까지” 20대 여성 ‘짠내 생활’ 이 정도야?
- 은행서 5억 퇴직금 받고 짐싼 82년생…인뱅에 줄섰다
- “이루 아닌 내가 운전자” 女프로골퍼, 범인도피 혐의 검찰 송치
- ‘오은영 결혼지옥’ 새아빠 성추행 논란에…MBC 해당 장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