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5일 컴백' 아일리원, 콘셉트 포토 연속 공개…블링블링 청순 비주얼
2022. 12. 22. 10:39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아일리원(ILY:1)이 우아하고 블링블링한 콘셉트로 컴백을 예고했다.
아일리원은 2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A DREAM OF ILY:1)' 아라, 리리카의 콘셉트 포토 개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라, 리리카는 밝은 오렌지빛 배경을 뒤로한 채 특유의 반짝반짝 빛나는 청순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아라, 리리카는 꽃문양이 그려진 블랙 드레스를 비롯해 크라운, 목걸이 등 다양한 의상 및 액세서리를 착용하며 우아한 매력까지 한층 더 배가시켰다.
이처럼 아일리원은 마치 동화에서 튀어나온 요정처럼 몽환적이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중이다. 오는 23일 공개 예정인 하나, 엘바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엿볼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일리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A DREAM OF ILY:1)'은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