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칼하이레코즈, 23일 기부 콘서트 ‘나눔’ 개최…수익금 일부 기부(공식)
로칼하이레코즈가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
22일 로칼하이레코즈 측은 “오는 23일 오후 8시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로칼하이프리즘스테이지 기부 콘서트 ‘나눔’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기부 콘서트 ‘나눔’은 파란색을 노래하는 로맨티시스트 시안, 팔색조 매력의 신인가수 윤달, 모두가 공감하는 이야기를 하고 싶은 정재하, 어느 장르도 가리지 않고 소화해 내는 보컬리스트 도연, 아이돌마스터.KR의 주인공 김소리, 허영주와 허정주로 구성된 듀자매가 출연, 알찬 공연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가 모인다.
특히 이번 기부 콘서트 ‘나눔’에서 얻어진 수익금의 일부는 기부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2022년 연말을 따뜻한 노래와 온기로 가득 채울 이번 공연이 공연명에 걸맞은 ‘기부’라는 선한 영향력까지 예고했다.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가고 있는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따뜻한 ‘나눔’ 기부 콘서트로 인하여 우리들의 마음을 따뜻한 음악 선물로 위로하고 희망찬 2023년을 함께 맞이하기 위해 ‘나눔’ 기부 콘서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로칼하이프리즘스테이지’를 통해 많은 공연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수지, 커피차 앞 러블리한 예쁨 자랑…깜찍 매력에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혜인, 시크한 예쁨+우월 비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유퀴즈’ 김민재 “손흥민에 호통? 골킥 상황에 집중해야 해서…”[M+TView] - 열린세상 열린방
- 이대호·뱀뱀 합류, ‘집사부일체’ 이승기 빈 자리 채운다…1월 1일 첫방(공식) - 열린세상 열린
- ‘결혼지옥’ 제작진, 아동 성추행 논란에 사과 “변명의 여지 없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