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 프리미엄 수제맥주 '리소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는 프리미엄 수제맥주 '리소울'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리소울은 제천 포레스트 리솜 인기 수제맥주 '솔티'를 양조하는 '뱅크크릭브루어리'와 손잡고 만들었다.
리소울 맥주는 이날부터 리솜리조트 전 지점 내 직영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리소울 맥주는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담고 있어 연말연시 소중한 분들께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는 프리미엄 수제맥주 '리소울'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리소울은 제천 포레스트 리솜 인기 수제맥주 '솔티'를 양조하는 '뱅크크릭브루어리'와 손잡고 만들었다. 일반 맥주의 2배 이상 되는 맥아와 IPA 맥주의 8배 이상 되는 홉을 사용해 와인을 연상케 하는 깊은 풍미와 진한 향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12~13도로 일반 맥주보다 높다. 리소울 맥주는 이날부터 리솜리조트 전 지점 내 직영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리소울 맥주는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담고 있어 연말연시 소중한 분들께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덧붙였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90 '레벨3' 인증… 새해 상반기 출시
- 윤송이 "인간 중심 AI 윤리, 게임 개발과 기술에 적용"
- 올해 무선 데이터 '月사용량 100만TB' 눈앞
- 표준연과 KAIST, 양자컴퓨팅·양자정보기술 연구 가속할 단일 전자원 개발
- 김진표 의장, 23일 예산처리 본회의 결정 '최후통첩'
- 尹 정부 첫 국가우주위 개최...우주개발 정책 2.0 전환 추진
- '월드컵 우승' 아르헨, 환영 행사서 사고...1명 사망·1명 중태
- 국회 이태원 국정조사 특위 첫 현장조사… 일부 일정 유가족 참여하기도
- 무신사 솔드아웃 '분실폰' 판매 논란…전자기기 리셀 '허점'
- 연말 소비 한파…성탄절 특수로 반등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