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채원, 오늘(22일) ‘My Little Christmas’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채원이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My Little Christmas' 음원을 공개한다.
김채원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My Little Christmas'는 어린 시절 처음 마주한 크리스마스의 잊지 못할 설렘을 여전히 간직한 채 그날의 나를 그리며 다시 돌아온 크리스마스의 밤을 노래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채원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My Little Christmas’는 어린 시절 처음 마주한 크리스마스의 잊지 못할 설렘을 여전히 간직한 채 그날의 나를 그리며 다시 돌아온 크리스마스의 밤을 노래한 곡이다. 겨울 분위기를 한 아름 담은 두 번째 솔로곡 역시 김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따뜻한 보컬이 어우러져 얼어붙은 날씨에 포근함을 선사한다.
김채원은 “유튜브 채널 Honey챈[허니챈]에서 오늘 저녁 8시 라이브클립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채원은 지난 8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을 ‘TOMORROW’를 발매하며 음악방송과 다양한 예능을 통해 솔로가수로서 새출발을 했다. 11월에는 출신 그룹 에이프릴 멤버였던 이진솔과 함께 ‘Forever&Forever’를 발표했다.
내년 2월 1일부터 공연을 시작하는 연극 ‘운빨로맨스’ 11차에선 점보늬 역을 맡아 두 번째 연극에 도전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23세↓ 아내 김다예 뽀뽀 일상…박력 스킨십
- 맹승지 프리다이빙, 인어 같은 자태 [DA★]
- 김신영, 송은이 회사와 재계약 안 한다…전속 계약 종료[공식]
- ‘양들의 침묵’ 이도엽, 군대 내 성범죄 가해자→‘갑질 중령’ 소름 유발
- 손흥민-김고은 열애설 발단 된 비밀 인스타 계정, 알고보니…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