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Ment '보이즈 플래닛', 내년 2월 2일 첫방송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보이즈 플래닛'이 내년 2월 2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22일 공개한 첫 번째 '보이즈 플래닛' 콘셉트 포스터 '스타트'는 눈이 부실만큼 빛나는 태양빛을 마주한 두 소년의 모습을 담았다.
'보이즈 플래닛'은 2023년 국내에서 방영되는 첫 아이돌 메이킹 프로그램인 만큼 올해 초 참가자 공개 모집 단계부터 국내외 K-POP 팬들은 물론 가요계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Mnet '보이즈 플래닛'이 내년 2월 2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22일 공개한 첫 번째 '보이즈 플래닛' 콘셉트 포스터 '스타트'는 눈이 부실만큼 빛나는 태양빛을 마주한 두 소년의 모습을 담았다. 마치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새 해를 포용할 듯 양팔을 힘껏 뻗은 두 소년의 모습에서 알 수 없는 불안한 내일이지만 그럼에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소년들의 당찬 열정과 희망이 느껴진다. 그리고 두 소년이 일출의 빛을 받으며 서있는 황금빛의 모래사장은 아름답게 빛날 소년들의 꿈과 밝은 미래를 예언하고 있는 듯하다.
오로지 K-POP에 대한 열정으로 오디션에 지원한 참가자들 마음 속에 품고 있는 찬란한 꿈이 '보이즈 플래닛'에서 어떻게 펼쳐질 것인지, 다시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 것인지 소년들이 들려줄 이야기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제작진은 콘셉트 포스터를 통해 이번 '보이즈 플래닛'만의 새로움과 시작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며 앞으로 공개될 남은 2종의 포스터가 어떤 이야기를 담았을 지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보이즈 플래닛'은 2023년 국내에서 방영되는 첫 아이돌 메이킹 프로그램인 만큼 올해 초 참가자 공개 모집 단계부터 국내외 K-POP 팬들은 물론 가요계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실제로 지난 8월 마감한 공개 모집에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유럽, 미주, 중동 등 84개 국가 및 지역에서 수천 여명이 공개 모집 기간에 지원서를 낸 가운데 국내외 229개 매니지먼트사가 이번 공개 모집에 참여했다.
더욱이 이번 시즌은 시청자 참여 극대화를 키워드로 내거는 등 새로운 프로그램이라고 불려도 좋을 정도의 포맷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전세계 K-POP 팬들이 주목하는 가운데 '보이즈 플래닛'에서 과연 어떤 보이 그룹이 탄생할 것이지 기대가 쏟아지고 이유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성훈, 박영혜와 결별 “子 이태성 때문에 힘들었다”
- 유명 댄서, 모텔서 숨진채 발견...향년 40세
- 한혜진, '1박 400만 원' 호텔서 소개팅 “오늘 임신해도 노산”
- 송혜교 “임지연에 뺨 맞고 머리 하얘저..손바닥 자국 남아”
- “시父,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막걸리 병으로 때려” 이혼 위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