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변’ 김지은 박진우 ‘SBS 연기대상’서 재회, 2차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SBS 연기대상'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김지은, 박진우가 소개하는 티저에는 "올해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빛낼 영광의 얼굴들은?" 이라는 자막과 함께 올 한해 SBS 드라마를 수 놓았던 남궁민, 서현진, 안효섭, 김세정, 이준기, 김남길, 김래원, 허준호부터 '우리는 오늘부터'의 임수향, 성훈 그리고 '치얼업'의 한지현, 배인혁까지 빛나는 얼굴들이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2022 SBS 연기대상’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김지은, 박진우가 소개하는 티저에는 “올해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빛낼 영광의 얼굴들은?” 이라는 자막과 함께 올 한해 SBS 드라마를 수 놓았던 남궁민, 서현진, 안효섭, 김세정, 이준기, 김남길, 김래원, 허준호부터 ‘우리는 오늘부터’의 임수향, 성훈 그리고 ‘치얼업’의 한지현, 배인혁까지 빛나는 얼굴들이 펼쳐졌다.
이어 통쾌한 에너지, 진한 감동, 달콤한 로맨스가 가득한 SBS 드라마 장면들을 보며 김지은, 박진우는 짜릿한 표정, 눈물 짓는 표정, 부끄러워하는 표정 등을 지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2022년 SBS에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사내맞선’, ‘우리는 오늘부터’,’오늘의 웹툰’, ‘천원짜리 변호사’, ‘치얼업’, ‘소방서 옆 경찰서’ 등 수많은 작품이 화제 된 바 있다. 이들 중 영광의 대상을 차지할 인물은 누가 될지 수상의 결과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2 SBS 연기대상'은 12월 31일 오후 8시 35분 방송된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
- ‘나는솔로’ 제작진, 11기 상철 파혼 알았나‥또 출연자 논란
- 설현, 끈 하나로 가린 매끈한 뒤태‥눈부신 발리 여신
- ‘유재석+강호동 이웃’ 이지혜, 50억 대 아파트 ‘으리으리’ 거실 눈길
- 송가인 “비데 물로 씻고 입 헹궈, 너무 시원해” 역대급 털털(복덩이들고)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