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 올스타전 ‘김연경 최다 득표-김해란 15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023년 1월 열리는 도드람 2022-23시즌 V-리그 올스타전을 빛낼 별들이 확정됐다.
이번 올스타전에는 총 40명이 나선다.
이번 온라인 팬 투표에서는 남녀 M-스타와 Z-스타 팀당 7명 총 28명의 스타가 올스타전 출전 기회를 부여 받았다.
이번 온라인 팬 투표수는 총 3,956,512표, 1일 평균 투표수 565,216표로 지난 올스타전 대비 약 66% 증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23년 1월 열리는 도드람 2022-23시즌 V-리그 올스타전을 빛낼 별들이 확정됐다. 이번 올스타전에는 총 40명이 나선다.
한국배구연맹(KOVO)는 지난 12일 부터 18일까지 총 7일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온라인 팬 투표를 받았다.
이번 온라인 팬 투표에서는 남녀 M-스타와 Z-스타 팀당 7명 총 28명의 스타가 올스타전 출전 기회를 부여 받았다.
이번 온라인 팬 투표수는 총 3,956,512표, 1일 평균 투표수 565,216표로 지난 올스타전 대비 약 66% 증가했다.
여기에 균형 잡힌 출전 선수 선발을 위해 전문위원회 추천을 통해 총 12명을 추가로 선발, 총 40명의 올스타 선수를 선발했다.
온라인 팬 투표에서는 베테랑 선수들이 가장 많은 표를 차지했다. 여자부 M-스타의 김연경(흥국생명)이 82,297표를 획득해 1위에 올랐다.
또 여자부 M-스타의 김해란(흥국생명)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에도 올스타에 선정되며 총 15번째 올스타 선정의 영광을 누렸다. 역대 최다.
이어 남자부 M-스타의 한선수(대한항공) 또한 12번째 올스타전에 참가하며 V-리그 대표 스타로서의 위상을 뽐냈다. 남자부 역대 최다는 여오현의 13회다.
또 이번 올스타전에 첫 출전하는 얼굴들이 눈길을 끈다. 팬 투표를 통해 선정된 남자부 M-스타의 이상욱(삼성화재)과 Z-스타의 허수봉(현대캐피탈), 김지한(우리카드), 김민재(대한항공), 이상현(우리카드), 김명관(현대캐피탈), 여자부 Z-스타의 박은서(페퍼저축은행), 김세인(한국도로공사), 김다인(현대건설), 최효서(KGC인삼공사)가 그 주인공이다.
이번 올스타전은 오는 2023년 1월 29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며,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23세↓ 아내 김다예 뽀뽀 일상…박력 스킨십
- 가슴 노출 아르헨티나 여성 팬 2명, 감옥 안갔다…무사귀국 보고
- ‘아일랜드’ 김남길 “제안 두 번 거절…실사화 부담+실망 줄까 고민”
- 맹승지 프리다이빙, 인어 같은 자태 [DA★]
- ‘女아이돌 성희롱 논란’ 라이언 전, 아이돌 오디션 심사를요? [DA:스퀘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