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룩이 잘 어울리는 여자, 박지영
‘야구 여신’은 ‘운동 여신’?.
아나운서 박지영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브랜드 화보가 공개됐다.
오늘(22일) 패션 브랜드 라카이코리아 측은 최근 공식 모델로 낙점된 박지영의 화보를 대방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오버핏 트레이닝 복과 운동화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박지영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켰다.
먼저 모노톤의 맨투맨과 조거 팬츠, 운동화를 착장한 박지영은 머리띠와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링, 심플한 액세서리로 차분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어 박지영은 밝은 색깔의 집업과 트레이닝 셋업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으며, 또 다른 컷에서는 반팔과 조거 팬츠로 계절을 아우르는 편안하고 활동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박지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야구 여신’다운 화려한 이목구비와 도회적인 비주얼은 물론, 탄탄하면서도 슬림한 핏과 내추럴한 매력의 ‘꾸안꾸’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아우라를 자랑했다.
박지영은 2012년 제5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선 출신으로, 지난 2012년 7월부터 2015년 2월까지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2015년부터 MBC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며, 각종 방송프로그램 출연 및 행사 MC로 활약하며 탁월한 실력과 미모를 갖춘 ‘야구 여신’으로 자리를 견고히 하고 있다. 특히 박지영은 방송 활동을 비롯해 최근 패션 브랜드와 미용 기기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되며 분야를 넘나드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박지영은 여러 방면에서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