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 '올빼미', 크리스마스 서울 무대인사 확정 "관객 사랑 보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기 흥행 이어가며 극장 필람 영화로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올빼미'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 기념 관객 감사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올빼미'가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크리스마스 기념 관객 감사 무대인사로 또다시 극장을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장기 흥행 이어가며 극장 필람 영화로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올빼미'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 기념 관객 감사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올빼미'가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크리스마스 기념 관객 감사 무대인사로 또다시 극장을 찾는다.
12월 25일 서울에서 진행되는 '올빼미' 관객 감사 무대인사에는 안태진 감독, 유해진, 조성하, 박명훈, 조윤서가 참석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이들은 12월 25일 하루 동안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 CGV 강남,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 왕십리 등 서울 일대 극장을 방문해 크리스마스에도 '올빼미'를 찾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객 감사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하며 더 많은 관객을 만날 '올빼미'의 무대인사는 각 극장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올빼미'를 본 관객들은 “일주일 전에 봤는데 아직도 여운이 남는다”, “스릴러 장르 특유의 서스펜스 연출도 좋고 배우들 연기도 좋았음”, “스크린에 온전히 빠져볼 수 있었던 영화!! 연출력에 감탄하고 갑니다”, “각본, 연출, 연기 삼박자가 조화로운 수작”, “화면 연출, 영상미, 음악 완벽하고 배우들의 연기가 정말 최고!” 등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 배우들의 열연, 뛰어난 연출과 미장센에 대한 뜨거운 호평 세례를 쏟아내고 있다.
이에 '올빼미'는 3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관객 감사 무대인사를 가지며 올겨울 최고의 극장 필람 무비로서 꾸준히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