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뷰티풀 선데이' 내달 20일 개막…정성일·최호승 등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제작사 골든에이지컴퍼니는 연극 '뷰티풀 선데이'를 내년 1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공연한다고 22일 밝혔다.
'뷰티풀 선데이'는 세 명의 청춘 정진, 희수, 은우가 만나 평범한 일요일 하루 동안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제작진·배우들로 8년 만에 재공연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제작사 골든에이지컴퍼니는 연극 ‘뷰티풀 선데이’를 내년 1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공연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0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비롯해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연극 ‘언체인’ 등에 출연한 배우 정성일과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와 연극 ‘알앤제이’에 출연한 배우 최호승, 연극 ‘비클래스’ ‘소실’ 등에 출연한 배우 최정헌이 정진 역을 맡았다.
희수 역으로는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뮤지컬 ‘비더슈탄트’의 배우 김지온,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연극 ‘트루 웨스트’의 배우 유현석,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연극 ‘헤르츠클란’의 배우 성연이 캐스팅됐다.
은우 역은 연극 ‘내일 바다에’ ‘톡톡’ 등에 출연한 배우 강연정, 연극 ‘템플’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의 박희정, 연극 ‘러브스코어’ ‘쉬어 매드니스’의 최유진이 연기한다.
12월 중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자세한 내용은 골든에이지컴퍼니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방청 "이태원사고 생존자 임시 영안소 안치 사실 아니다"
- 檢 징역 3년…비아이 마약 감추려던 양현석, 오늘 1심 선고
- 이완용에 날아든 비수..이재명 출생[그해 오늘]
- "명문대 출신에 연봉 7천"…남편의 거짓말, 이혼 사유 되나요
- 이일화 "박보검과 열애? 휴가 때 사진 찍혀서…"
- 실적 우려커지는데…'강심장' 동학개미 5만전자·현대차 '줍줍'
- 김민재 "가나전 벤투 감독 퇴장? 분에 못 이긴 듯"
- 대장동 피의자 극단선택? 사회적 파장에 심적 부담 탓
- (영상) ‘이것’ 훈계에 어머니뻘 여성 날아차기한 남중생들
- 태국이 사랑한 ‘검사 공주’ 일주일째 의식불명… 왕위 계승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