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 ‘미씽2’ 출연 확정[공식]
배우 권혁이 새로운 얼굴을 비춘다.
‘미씽2’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이다. 지난 2020년 10월 종영한 시즌 1은 당시 고수, 허준호, 안소희 그리고 하준 등이 열연하며 ‘웰메이드 장르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권혁은 극중 미스터리한 인물 ‘이태현’ 역을 맡아 연기한다. 아내와 같이 봉사활동으로 가출 청소년들을 돕지만 이로 인해 범죄 혐의를 받게 되는 인물. 이번 캐릭터를 통해 권혁이 이전에는 보여준 적 없던 온도차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을 통해 본격적으로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춘 권혁은 극중 유준상의 대학시절을 연기하며 순박한 스무 살의 첫사랑을 향한 애틋함을 그려내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남자 주인공 ‘정훈’ 역으로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에 출연, 낯선 얼굴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력과 흡인력 있는 중저음의 목소리로 자연스레 스며들었다. 특히 회차마다 상황과 감정이 변주되는 인물인 ‘정훈’을 눈빛과 대사 호흡으로 표현하며 보는 이들을 극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출연 작품마다 새로운 매력의 캐릭터로 대중들을 찾으며 자신만의 연기 내공과 남다른 존재감을 십분 발휘한 권혁은 왓챠 시리즈 ‘신입사원’의 주인공 ‘종찬’으로도 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배우로서 다양한 장르와 인물을 연기할 기회를 놓치지 않고 도전하는 권혁이 이번 ‘미씽2’ 에피소드 주인공으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권혁이 출연하는 ‘미씽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