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2’ 시청자 호평 속 12회 연장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2'가 시청자 호평 속 연장을 확정했다.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측은 12월 22일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서 시즌2도 12회 연장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되는 '용감한 형사들2'에서는 류승수가 출연해 생생한 이야기를 전한다.
류승수는 평소 '용감한 형사들'의 '찐팬'이었음을 밝혔기에 더욱 이번 출연이 뜻깊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용감한 형사들2'가 시청자 호평 속 연장을 확정했다.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측은 12월 22일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서 시즌2도 12회 연장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되는 '용감한 형사들2'에서는 류승수가 출연해 생생한 이야기를 전한다. 류승수는 평소 '용감한 형사들'의 '찐팬'이었음을 밝혔기에 더욱 이번 출연이 뜻깊다.
류승수와 더불어 경기시흥경찰서, 강화경찰서를 대표하는 에이스 형사들이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생생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지난 2014년 4월 시화호에서 토막 난 여성의 몸통 시신이 발견돼 전국을 뒤집어 놓은 것. 피해자의 신원을 확인할 단서도 없는데다, 시신이 발견된 주변에서는 범인을 특정할 만한 증거도, CCTV, 목격자도 없는 막막한 상황이었다.
공개수배로 전환한 뒤 많은 제보가 들어왔던 가운데 "시화호에서 마네킹 머리를 봤다"는 중요한 제보가 들어왔고, 형사들은 한밤 중에 손전등 하나를 들고 현장으로 향했다. 이들은 피해자의 머리 부위를 찾아낸 것은 물론, 멀지 않은 곳에서 신체 일부를 발견해 지문 채취까지 일사천리로 성공했다.
그리고 용의자를 파악해 잠복 중이던 형사들은 한 건물에서 풍기는 악취의 진원지를 따라갔다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23일 오후 8시 40분 방송. (사진=E채널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
- ‘나는솔로’ 제작진, 11기 상철 파혼 알았나‥또 출연자 논란
- 설현, 끈 하나로 가린 매끈한 뒤태‥눈부신 발리 여신
- ‘유재석+강호동 이웃’ 이지혜, 50억 대 아파트 ‘으리으리’ 거실 눈길
- 송가인 “비데 물로 씻고 입 헹궈, 너무 시원해” 역대급 털털(복덩이들고)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