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솔로 새 출발' 김채원, 크리스마스 시즌송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채원이 크리스마스 시즌 겨냥 신곡을 발표한다.
22일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채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마이 리틀 크리스마스'(My Little Christmas)를 공개한다.
김채원이 직접 작곡을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포근한 분위기의 멜로디를 완성했다.
김채원은 이날 오후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마이 리틀 크리스마스' 라이브 클립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채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마이 리틀 크리스마스’(My Little Christmas)를 공개한다.
‘마이 리틀 크리스마스’는 어린 시절 처음 마주한 크리스마스에 대한 추억을 노래한 곡이다. 김채원이 직접 작곡을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포근한 분위기의 멜로디를 완성했다.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출신인 김채원은 올해 8월 자작곡 ‘투모로우’(TOMORROW)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지난달에는 에이프릴로 함께 활동한 이진솔과 부른 듀엣곡 ‘포에버&포에버’(Forever&Forever)를 선보였다.
김채원은 이날 오후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마이 리틀 크리스마스’ 라이브 클립을 공개할 예정이다. 내년 2월에는 연극 ‘운빨로맨스’를 통해 관객과 만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 10% 하락시 집주인 3.7%는 보증금 못 줘…평균 3000만원 부족
- '결혼지옥' 논란에 전여옥 "오은영, 병원으로 돌아가라"
- 컵라면 훔친 여성에… 생필품 건넨 경찰, 무슨 사연이?
- "명문대 출신에 연봉 7천"…남편의 거짓말, 이혼 사유 되나요
- 檢소환에 이재명 "尹, 내가 그렇게 무섭나…나 죽여도 무능함 못 감춰"
- 초대형 계약에 16대 주장까지…양키스 레전드 향하는 저지
- 마스크 쓴 손흥민, 니스와의 친선전서 16분 출전
- 이완용에 날아든 비수..이재명 출생[그해 오늘]
- (영상) ‘이것’ 훈계에 어머니뻘 여성 날아차기한 남중생들
- 이일화 "박보검과 열애? 휴가 때 사진 찍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