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킬 앤 하이드’ 아이 등장, 뽀뽀하다가 엄마 폭행…이유 뭐길래(우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뽀뽀하며 안기다가도 엄마를 차고 때리는 아이가 찾아온다.
12월 2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12회에서는 애교를 부리며 사랑스럽다가도 한순간 돌변하여 '심술대마왕'이 되는 아이의 사연을 다룬다.
이날 방송에는 아직 갓난아이인 동생과 엄마에게 뽀뽀와 사랑을 가득 담아 애정을 표현하고, 아빠에게 안겨 행복해 보이는 아이가 등장한다.
과연 엄마의 눈물이 어떤 의미였을지 12월 26일 '우아달' 12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뽀뽀하며 안기다가도 엄마를 차고 때리는 아이가 찾아온다.
12월 2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12회에서는 애교를 부리며 사랑스럽다가도 한순간 돌변하여 ‘심술대마왕’이 되는 아이의 사연을 다룬다.
이날 방송에는 아직 갓난아이인 동생과 엄마에게 뽀뽀와 사랑을 가득 담아 애정을 표현하고, 아빠에게 안겨 행복해 보이는 아이가 등장한다.
화목해 보이는 모습도 잠시, 상황은 급변했다. 갑자기 아이는 소리를 지르고, 욕을 하며 엄마의 팔을 때렸다. 심지어는 엄마의 다리를 강하게 발로 차는 모습까지 포착됐다.
거기다 잠긴 방문을 열기 위해 앞뒤로 이리저리 당겨보면서 쿵쿵 두드리기까지 하는 모습은 처음의 사랑스러운 아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았다.
엄마는 “내가 너무 잘못한 것 같다”며 눈물을 닦았고, 고개를 숙였다. 과연 엄마의 눈물이 어떤 의미였을지 12월 26일 ‘우아달’ 12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
- ‘나는솔로’ 제작진, 11기 상철 파혼 알았나‥또 출연자 논란
- 설현, 끈 하나로 가린 매끈한 뒤태‥눈부신 발리 여신
- ‘유재석+강호동 이웃’ 이지혜, 50억 대 아파트 ‘으리으리’ 거실 눈길
- 송가인 “비데 물로 씻고 입 헹궈, 너무 시원해” 역대급 털털(복덩이들고)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