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무건설,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 26일부터 3일간 정당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무건설의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 아파트는 오는 26일~28일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다음날인 29일에는 견본주택에서 선착순 계약 접수를 하루동안 받을 예정이다.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은 지난달 25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은 전라북도 군산시 내흥동 1019 신역세권 택지지구 D1블록에 위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무건설의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 아파트는 오는 26일~28일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다음날인 29일에는 견본주택에서 선착순 계약 접수를 하루동안 받을 예정이다.
계약 접수시에는 계약안심보장증서가 발급된다. 계약안심보장증서는 분양조건 변경이 있을 경우, 변경된 조건을 전체 계약자에게 동일하게 소급 적용해주는 제도다. 또, 전매제한기간 이후 입주 전 1회의 전매가 가능하다.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은 지난달 25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됐다.
특화설계로는 84A타입의 수납공간을 높힌 3개의 팬트리와 와이드한 전창 설계의 다이닝룸, 매립형 붙박이장, 공간 깊이를 넓힌 드레스룸 등이 꼽힌다. 또 전 세대 4베이 혁신평면을 적용될 예정이다.
‘군산 신역세권 예다음’은 전라북도 군산시 내흥동 1019 신역세권 택지지구 D1블록에 위치한다. 공급규모는 지하 1층~지상 25층, 총 569세대로 전용 84~107㎡의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군산역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에 단지와 인접한 강변로를 통해 군산IC, 금강로,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강변산책로, 진포시비공원, 금강체육공원, 습지생태공원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견본주택은 전북 군산시 미장동에 위치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석달째 월급 못 줬다"…가전업계 '역대급 한파' 비명
- 개장 한 달 만에 '대박'…인도네시아서 돌풍 일으킨 한국 빵집
- "할아버지 회사 사버리겠다는 '재벌집 막내아들'도 있는데…" [글로벌 핫이슈]
- '日 증시 추락사를 보라'…일본인이 주식투자 외면하는 이유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보유현금 1.4조인데…자회사에 2조 입금하는 SK이노베이션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이루 아닌 내가 운전"…女 프로골퍼, '범인도피 혐의' 검찰 송치
- '결혼지옥' 의붓딸 신체접촉 논란 결국…경찰 '입건 전 조사'
- '희귀병 투병' 신동욱 "13년째 진통제 복용"…무슨 병이길래 [건강!톡]
- "양육권 가졌다" 조민아, 이혼 소송 마쳐…위자료는 비공개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