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흡연 사진 당당하게 공개…일본 여행 중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정이 흡연 사진을 공개했다.
박재정은 21일 별다른 글귀 없이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사진 속 박재정은 담배를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이다.
일각에서는 박재정이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이기에, 흡연은 목 건강에 좋지 않다는 우려를 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박재정이 흡연 사진을 공개했다.
박재정은 21일 별다른 글귀 없이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사진 속 박재정은 담배를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이다. 그간 흡연 사실에 대해서는 따로 밝히지 않았던 박재정인 만큼, 팬들의 놀랍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일각에서는 박재정이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이기에, 흡연은 목 건강에 좋지 않다는 우려를 표하기도 했다. 그러는 한편, 1995년생으로 세는 나이 기준 28살인 박재정이 미성년자도 아닌데, 흡연하는 것은 자유라는 반응도 나온다.
그의 뒤로 보이는 자판기에 일본어가 적힌 것으로 보아, 해당 사진은 일본에서 찍은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흰 티셔츠에 청남방을 입고, 파란색 가방을 둘러멘 그가 청량하면서도 청춘미를 물씬 풍겨 눈길을 끈다. 사진 색감도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것으로 예상돼,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박재정은 2013년 엠넷 '슈퍼스타K5'에서 우승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남자 보컬 프로젝트 MSG워너비 멤버로 활약했다. 특히 MSG워너비 유닛 M.O.M의 노래 '바라만 본다'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성훈, 박영혜와 결별 “子 이태성 때문에 힘들었다”
- 유명 댄서, 모텔서 숨진채 발견...향년 40세
- 한혜진, '1박 400만 원' 호텔서 소개팅 “오늘 임신해도 노산”
- 송혜교 “임지연에 뺨 맞고 머리 하얘저..손바닥 자국 남아”
- “시父,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막걸리 병으로 때려” 이혼 위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