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 박보검과 열애설에 해명…스캔들 전말은?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일화가 후배 박보검과 연인으로 오해 받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멋쁨 한도초과' 특집에서 배우 이일화 길해연 정해성 이국주 댄서 아이키가 출연했다.
극중 이일화는 덕선과 보라의 엄마로 열연, 많은 이들에게 뭉클함을 남겼다.
이일화는 "'응팔' 포상휴가 때 박보검이랑 같이 걸어가는데, 거기에 팬들이 와계셨는지 뒷모습이 찍혔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서 공개된 연인 비주얼 눈길
배우 이일화가 후배 박보검과 연인으로 오해 받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멋쁨 한도초과’ 특집에서 배우 이일화 길해연 정해성 이국주 댄서 아이키가 출연했다.
이날 이일화는 tvN 인기시리즈 '응답하라 1988'를 언급했다. 극중 이일화는 덕선과 보라의 엄마로 열연, 많은 이들에게 뭉클함을 남겼다.
먼저 '응답하라' 시리즈 딸들 중 가장 호흡이 잘 맞았던 딸이 누구냐는 질문에 이일화는 혜리를 꼽았다. 혜리에 대해 "실제로도 효녀"라면서 "선배들에게만 잘하는 게 아니라 어머니한테도 카드 드리고 집 사드리고 너무 예쁘다. 저 공연할 때도 왔다. 맛있는 거 사주려고 했는데 자기가 먼저 계산을 한 거다. 아기인데"라며 극찬했다.
또 과거 박보검과 스캔들이 났던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이일화는 "'응팔' 포상휴가 때 박보검이랑 같이 걸어가는데, 거기에 팬들이 와계셨는지 뒷모습이 찍혔다"고 설명했다. 이후 공개된 해당 사진에서 두 사람은 커플티를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로 함께 걸어가고 있다. MC들은 "스캔들이 날 만한 게 누가 봐도 커플이었다", "진짜 연인같다"라며 감탄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레이시아로 '잠적' 유승호… 지금껏 본 적 없던 얼굴
- 김고은·손흥민 열애설 종결…비공개 SNS 주인 장희령
- 박수홍 23세 연하 아내, 뽀뽀 후 '편집' 언급에 "뭐 어때?"
- '하이브' 제작사, 마동석에 출연료 미지급…제작 중단까지
- [HI★초점] 송중기는 어떻게 안방극장의 히어로가 됐나
- '음주운전' 곽도원·김새론·신혜성, KBS '출연 정지' 처분
- '결혼지옥' 아동학대로 신고 받은 양부 사연…시청자들 분노 [종합]
- '쌍천만 감독' 윤제균, 10년 전 눈물이 영화 '영웅'으로 [인터뷰]
- 의붓딸 거부에도 똥침…'결혼지옥', 아동 성추행 논란에 사과
- '아내 얼굴공개' 박수홍 "보통 사람 같으면 도망갔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