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컷 사진’ 처음 본 신동엽, 옛날 사람 굴욕(손없는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동엽이 옛날 사람 굴욕을 당했다.
이날 역시 한가인은 '손 없는 날' 공식 MZ문화 전도사 답게 신동엽에게 '네컷 사진'의 모든 것을 알려주며 콤비 케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네컷 사진'은 몰라도 부모 마음은 잘 아는 신동엽이 공감요정으로 활약할 '손 없는 날' 본 방송에 기대감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신동엽이 옛날 사람 굴욕을 당했다.
12월 23일 방송되는 JTBC ‘손 없는 날’(연출 김민석 박근형/작가 노진영) 5회에서는 네 살배기 쌍둥이 남매를 기르는 31세 청년부부의 깡통전세사기 피해 스토리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신동엽이 청년부부와의 만남에 뜻밖의 신문물을 접하고 충격을 받았다고 해 흥미를 높인다. 사연인즉슨 신동엽이 의뢰인 부부와 자녀들이 최근 몇 년 사이 대유행하고 있는 즉석 무인 사진관에서 촬영한 ‘네컷 가족사진’을 보고 “요샌 이런 사진도 있네?”라며 금시초문이라는 반응을 보인 것. 이에 한가인이 “요새 유행하는 사진인데 찍어 보셨냐”라고 묻자 신동엽은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고개를 가로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 같은 신동엽의 옛날 사람 인증은 처음이 아니다. 앞서 신동엽은 대세 걸그룹 뉴진스의 히트곡인 cookie를 “처음 들어봤다”라고 고백해 ‘아이돌 덕질 전문가’ 한가인으로부터 속성 과외를 받아 웃음을 유발한 바 있다. 이날 역시 한가인은 ‘손 없는 날’ 공식 MZ문화 전도사 답게 신동엽에게 ‘네컷 사진’의 모든 것을 알려주며 콤비 케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신동엽은 네 살배기 쌍둥이 남매와의 만남에 16년차 아빠의 내공을 드러내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촬영팀의 방문에도 아랑곳없이 쫑알쫑알 수다를 떠는 해맑은 쌍둥이의 모습에 의뢰인 부부가 난감해하자, 신동엽은 “나중에는 아이들의 저 재잘거리는 소리가 얼마나 그리운지 모른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육아기를 회상해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고. 이에 ‘네컷 사진’은 몰라도 부모 마음은 잘 아는 신동엽이 공감요정으로 활약할 ‘손 없는 날’ 본 방송에 기대감이 모인다. 23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JTBC ‘손 없는 날’)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
- ‘나는솔로’ 제작진, 11기 상철 파혼 알았나‥또 출연자 논란
- 설현, 끈 하나로 가린 매끈한 뒤태‥눈부신 발리 여신
- ‘유재석+강호동 이웃’ 이지혜, 50억 대 아파트 ‘으리으리’ 거실 눈길
- 송가인 “비데 물로 씻고 입 헹궈, 너무 시원해” 역대급 털털(복덩이들고)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