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심각한 왼쪽 무릎 상태 “현재 기술로는 수술 불가능”(신랑수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호영이 수술이 불가능한 무릎 상태를 공개했다.
손호영은 아버지가 살고 있는 집에서 눈을 떴다.
비몽사몽으로 눈을 뜬 손호영은 아버지와 함께 차를 마시며 대화를 나눴다.
아버지가 "콘서트 하고 힘드나"라고 묻자, 손호영은 "이제는 힘들지. 옛날처럼 그렇게 못 한다"라며 "예전에 오른쪽 무릎 수술을 했는데, 왼쪽도 똑같이 아파졌다. 그런데 왼쪽 무릎은 수술을 못 한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손호영이 수술이 불가능한 무릎 상태를 공개했다.
12월 2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손호영이 오랜만에 아버지를 만나러 갔다.
손호영은 아버지가 살고 있는 집에서 눈을 떴다. 손호영은 “god 콘서트를 서울부터 마무리하고 연말이기도 하고 신년이 다가오니까 휴식이 필요한 것 같아서 쉬러 왔다”라고 말했다.
비몽사몽으로 눈을 뜬 손호영은 아버지와 함께 차를 마시며 대화를 나눴다. 아버지는 앓는 소리를 내며 소파에 앉는 아들을 안타깝게 바라봤다. 아버지가 “콘서트 하고 힘드나”라고 묻자, 손호영은 “이제는 힘들지. 옛날처럼 그렇게 못 한다”라며 “예전에 오른쪽 무릎 수술을 했는데, 왼쪽도 똑같이 아파졌다. 그런데 왼쪽 무릎은 수술을 못 한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스튜디오에서 손호영은 “아래쪽인지 위쪽인지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는데 어느 한쪽은 수술이 안 된다고 한다. 기술 개발이 안 됐다”라고 말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강호동 이웃’ 이지혜, 50억 대 아파트 ‘으리으리’ 거실 눈길
- 송가인 “비데 물로 씻고 입 헹궈, 너무 시원해” 역대급 털털(복덩이들고)
- 설현, 끈 하나로 가린 매끈한 뒤태‥눈부신 발리 여신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재벌집’ 박지현 나무 연습생 출신의 짜릿한 반란[스타와치]
- ‘주진모♥’ 민혜연, 한강뷰 아파트에서 찍은 설경 “매우 예쁜데 출근길은”
- 김희선, 고급 주택서 바라본 눈 내리는 풍경…그림 같네
- 이윤미, 3천만 원대 팔찌 끼고 단무지 정리 “주영훈 나보다 통 커”
- 말 학대 논란→임영웅 0점 준 ‘뮤직뱅크’ 이게 수신료의 가치인가요[2022 KBS 결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