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캡슐커피 등 15종 구독 서비스

변희원 기자 2022. 12. 22. 03: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T ‘T우주 정기배송’ 출시

SK텔레콤은 가입자가 반복적으로 구매하는 상품들을 정기 배송하는 ‘T우주 정기 배송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T우주 정기 배송 서비스는 한번 구독하면 매월 자동으로 주문이 이뤄져 캡슐커피, 우유, 치즈, 고체 치약, 원두, 제철과일, 면도날, 미술 작품을 포함해 상품 15종을 정기적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구독 서비스를 위해 업체 7곳과 제휴를 맺었다. 식음료의 경우 커피 브랜드 드롭탑의 캡슐커피와 원두커피 상품 총 4종, 서울우유의 우유·두유와 치즈 2종, ’진짜맛있는과일’의 과일 배송 서비스와 상품 3종, 커피 브랜드 투썸플레이스의 캡슐커피 상품 2종을 제공한다. 생활 분야에선 아마존 면도 브랜드 ‘레이지 소사이어티’ 면도 상품 2종, 화장품 브랜드 ‘톤28’의 친환경 구강 케어 키트, 미술 작품 구독 서비스인 핀즐 그림 상품이 정기 배송 서비스에 포함됐다. T우주 홈페이지에서 상품 선택과 결제, 배송지 등록을 하면 된다.

SK텔레콤은 가입자에게 평균 30%의 할인 혜택을 주고 서비스 이용 기간에 따라 추가 할인과 제휴사 사은품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