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뭉친 카라, 일본서 완전체로 활동 [연예뉴스 HOT]
유지혜 기자 2022. 12. 22.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시 뭉친 걸그룹 카라가 일본에서 완전체 활동을 이어 간다.
21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카라는 이날 데뷔 15주년 기념 일본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일본 정규 5집 '걸스 스토리'(Girl's Story) 이후 약 7년 6개월 만이다.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 일본어 버전과 일본 오리지널 신곡 '퀸즈'(Queens)를 포함해 6곡이 실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시 뭉친 걸그룹 카라가 일본에서 완전체 활동을 이어 간다. 21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카라는 이날 데뷔 15주년 기념 일본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일본 정규 5집 ‘걸스 스토리’(Girl’s Story) 이후 약 7년 6개월 만이다.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 일본어 버전과 일본 오리지널 신곡 ‘퀸즈’(Queens)를 포함해 6곡이 실린다. 지난 7일 선공개된 ‘웬 아이 무브’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일본 라인뮤직 뮤직비디오 톱100 실시간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렸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가슴 노출 아르헨티나 여성 팬 2명, 감옥 안갔다…무사귀국 보고
- 손흥민-김고은 열애설 발단 된 비밀 인스타 계정, 알고보니…
- ‘손예진♥’ 현빈 공공재 하차 심경? “인기 연연하지 않을 것” [화보]
- ‘女아이돌 성희롱 논란’ 라이언 전, 아이돌 오디션 심사를요? [DA:스퀘어]
- “핵폭탄 수천배” 지구 재앙→박나래 표정서 느껴지는 공포 (다크투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