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1월 영어싱글 이어 3월 미니음반 발표 [연예뉴스 HOT]
유지혜 기자 2022. 12. 22.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내년 1월 영어 싱글을 선공개하고 3월 열두 번째 미니음반을 발표한다.
2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SNS를 통해 새 음반 발표 이미지를 공개하고 이 같이 밝혔다.
멤버 나연은 6월 첫 번째 솔로 미니음반을 통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케이팝 솔로로는 최초로 '톱 10'에 진입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내년 1월 영어 싱글을 선공개하고 3월 열두 번째 미니음반을 발표한다. 2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SNS를 통해 새 음반 발표 이미지를 공개하고 이 같이 밝혔다. 트와이스는 올해 음원, 앨범 등 각종 지표에서 뚜렷한 성과를 이뤘다.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미국 내 재생 횟수 2억8941만 건을 기록해 ‘미국 현지 팬들이 가장 많이 스트리밍한 케이(K)팝 걸그룹’에 이름을 올렸다. 전 세계 누적 스트리밍 건수가 55억 건을 돌파했다. 멤버 나연은 6월 첫 번째 솔로 미니음반을 통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케이팝 솔로로는 최초로 ‘톱 10’에 진입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가슴 노출 아르헨티나 여성 팬 2명, 감옥 안갔다…무사귀국 보고
- 손흥민-김고은 열애설 발단 된 비밀 인스타 계정, 알고보니…
- ‘손예진♥’ 현빈 공공재 하차 심경? “인기 연연하지 않을 것” [화보]
- ‘女아이돌 성희롱 논란’ 라이언 전, 아이돌 오디션 심사를요? [DA:스퀘어]
- “핵폭탄 수천배” 지구 재앙→박나래 표정서 느껴지는 공포 (다크투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