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ILY:1), 동화책 찢고 나온 요정?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요정으로 변신한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21일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오브 아일리원)’ 로나, 나유의 콘셉트 포토 개인컷을 공개했다.
2장의 콘셉트 포토에는 마치 동화책을찢고 현실로 갓 튀어나온 요정을 보는 듯한 로나, 나유의 모습이 각각 담겼다.
반짝 빛나는 로나, 나유의 청순 비주얼이화사하면서도 몽환적인 오렌지빛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멤버들의 포토 및 이번앨범을 통해 보여줄 아일리원의 새로운 콘셉트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데뷔 후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눈도장을찍으며 ‘4세대 글로벌 청순돌’로 자리매김 중인 아일리원은 내년 1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 ‘ADREAM OF ILY:1’을 발매하며 2023년 활동의 힘찬 포문을 연다.
‘A DREAM OF ILY:1’에는 타이틀곡 ‘별꽃동화(Twinkle, Twinkle)’를 비롯해 ‘Secret Recipe(시크릿 레시피)’, ‘Tasty(테이스티)’, ‘Thanks to...(땡스 투...)’ 등의 곡이 수록됐다. 이 중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진정성을 더한 수록곡 ‘Thanks to...’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음원으로 선공개될 예정이다.
아일리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OF ILY:1’은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오프라인 음반은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