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90억 쏟아부은 결혼식의 대반전…재력가 할아버지의 플렉스('라떼9')

정혜원 기자 2022. 12. 22. 0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떼9'에서 '90억 초호화 결혼식' 반전 스토리가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프로그램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에서는 '돈돈돈, 돈의 맛'을 주제로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쓰는 사람들과 만난다.

이때 정성호는 김구라에게 아들 그리가 결혼식 축가 섭외를 맡긴다면 누구를 섭외할지 묻는다.

과연 아이린의 결혼식 플렉스 반전이 무엇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채널S 예능프로그램 '라떼9'. 제공ㅣ채널S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라떼9'에서 '90억 초호화 결혼식' 반전 스토리가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프로그램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에서는 '돈돈돈, 돈의 맛'을 주제로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쓰는 사람들과 만난다. 특별 MC 정성호와 MZ손님 크랙시 우아와 수안이 함께한다.

순위를 알아보기 앞서 김구라는 정성호와 인연을 소개한다. 연예계 대표 '성대모사 달인'으로 꼽히는 정성호가 김구라를 따라했던 것.

이날 스튜디오에서도 정성호는 김구라의 과거와 현재의 변화된 모습을 언급하며 "한결 여유로워졌다"고 평가한다. 이를 지켜보던 김구라는 못마땅한 표정으로 "사람은 바뀌지 않는다"라며 "쓸데없는 말 하지 말라"고 입단속해 웃음을 자아낸다.

순위 8위에 오른 '손녀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에서는 영국에 사는 열아홉 살의 러시아 재벌 3세 아이린 코간의 결혼식 이야기가 소개된다. 아이린의 할아버지 발레리 코간은 알려진 재산만 무려 23조5300억원. 모스크바 국제공항의 소유주이기도 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재력가다.

할아버지는 애지중지 아끼는 손녀 아이린을 위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결혼식을 계획했다고 한다. 신혼여행과 신혼집 등을 제외한 순수 결혼식 비용에만 무려 90억원을 쏟아부었다고 한다. 또한 9시간 동안 진행된 결혼식에는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부터 엘튼 존 등을 불러 초호화 축가 라인업을 자랑했다고.

이때 정성호는 김구라에게 아들 그리가 결혼식 축가 섭외를 맡긴다면 누구를 섭외할지 묻는다. 김구라는 잠시의 고민도 없이 가수 홍경민을 언급하고, "'흔들린 우정'은 빼라고 말할 것"이라 답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처럼 비현실적인 규모의 결혼식에 엄청난 반전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정성호는 "결혼식 1년 후 아이린이 SNS에 올린 짧은 영상에 충격적인 발언이 담겨 있었다"라고 귀띔한다. 과연 아이린의 결혼식 플렉스 반전이 무엇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이외에도 중국인 사장님의 미친 플렉스, 괴짜 억만장자의 장례식, 셀럽들의 초호화 차박 등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가 그려진다.

'라떼9'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채널S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