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라스’ 6회 女 최다출연, 테니스 시작하며 7㎏ 감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국주가 테니스로 7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라디오스타'에 "6번 나왔다. 여자는 제가 최다다. 인터뷰할 때 할 말이 없다고 하는데 작가 분들이 일을 잘해 할 이야기가 또 있더라. 있어서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유세윤이 "날렵해졌다"고 외모 변화를 꼬집자 김구라가 "좀 빠졌냐"고 질문했고 이국주는 "김국진 선배님 앞에서 이런 말하기 그런데 너무 쪄서 빼다가 테니스 시작하며 7kg 정도 뺐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국주가 테니스로 7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12월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이일화, 길해연, 이국주, 아이키, 정혜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라디오스타’에 “6번 나왔다. 여자는 제가 최다다. 인터뷰할 때 할 말이 없다고 하는데 작가 분들이 일을 잘해 할 이야기가 또 있더라. 있어서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유세윤이 “날렵해졌다”고 외모 변화를 꼬집자 김구라가 “좀 빠졌냐”고 질문했고 이국주는 “김국진 선배님 앞에서 이런 말하기 그런데 너무 쪄서 빼다가 테니스 시작하며 7kg 정도 뺐다”고 답했다.
김구라는 “테니스하고 제일 맛있는 음식이 뭐냐”고 질문했고 이국주는 “안 먹어야 빠지는데 아귀찜에 콩나물 추가”라며 “밥은 안 먹는다”고 강조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강호동 이웃’ 이지혜, 50억 대 아파트 ‘으리으리’ 거실 눈길
- ‘재벌집’ 박지현 나무 연습생 출신의 짜릿한 반란[스타와치]
- 설현, 끈 하나로 가린 매끈한 뒤태‥눈부신 발리 여신
- 김희선, 고급 주택서 바라본 눈 내리는 풍경…그림 같네
- 이윤미, 3천만 원대 팔찌 끼고 단무지 정리 “주영훈 나보다 통 커”
- ‘주진모♥’ 민혜연, 한강뷰 아파트에서 찍은 설경 “매우 예쁜데 출근길은”
- 김우빈, ♥신민아와 함박눈 데이트? 미니 눈사람에 흐뭇
- ‘임창정♥’ 서하얀, 술자리 강한 멘탈 고백 “맨정신으로 주정 목격”(뷰티풀)
- 말 학대 논란→임영웅 0점 준 ‘뮤직뱅크’ 이게 수신료의 가치인가요[2022 KBS 결산①]
- “남편 친구에 성희롱 당했는데 남편은 방관” vs “칼부림이라도 나야하냐”(당결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