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폴리텍대학 - 와이엠씨(주), 전문 인력 양성 상호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035sdj@naver.com)]한국폴리텍Ⅶ대학 창원캠퍼스와 와이엠씨(주)는 21일 와이엠씨 본사에서 산학 협동 체계 구축과 현장 실무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임헌기 전무이사는 "한국폴리텍Ⅶ대학 창원캠퍼스를 졸업한 학생들이 매년 회사에 입사하여 우리 회사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올해도 공개채용을 통해 채용된 창원캠퍼스 졸업생과 졸업예정학생들이 33명으로 집계됐다. 현장실무능력을 갖춘 전문인력 양성에 대한 고마움으로 대학발전기금을 기탁하려 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석동재 기자(=경남)(035sdj@naver.com)]
한국폴리텍Ⅶ대학 창원캠퍼스와 와이엠씨(주)는 21일 와이엠씨 본사에서 산학 협동 체계 구축과 현장 실무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는 와이엠씨(주)의 임헌기 전무이사, 한성규 부장이 참석하였고, 대학 측에서는 이상태 학생처장과 경력개발센터장 김준수 교수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산·학 공동연구 및 연구 기자재 공동 사용 /현장실무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기술·지식 전수 /관련 학과 우수 학생 취업 연계 /대학발전기금 및 장학금 지원 등을 약속했다.
임헌기 전무이사는 대학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했고 매년 지속적으로 대학발전기금 및 장학금 후원을 약속했다.
이상태 학생처장은 “코로나19 등으로 기업들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대학 발전을 위해 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 기술에 인성을 더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전 교직원을 대표하여 약속드린다”라고 화답했다.
와이엠씨(주)는 국내 최초 디스플레이 핵심부품의 국산화를 시작으로 수입에 의존하던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핵심 부품들의 개발과 함께 고속 성장했다.
현재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 업체에 공급을 지속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으로의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석동재 기자(=경남)(035sdj@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팬클럽' 출신 보수단체 대표, 이태원 참사 유가족 대표 고소했다
- 국회의장 "여야 합의 이뤄지든 말든 23일 예산안 처리"
- 백악관 "젤렌스키, 21일 미국 방문 예정"…'백지 수표 거부' 공화당 흔들까
- 尹측근이 간 민주평통, 종전선언 특별위원회 폐지…文 정부 지우기?
- 세상에서 가장 긴 무덤, 골짜기로 가서 돌아오지 못한 사람들
- "안전운임제 연장 약속 지켜야"…與 '반노동' 기류에 제동 건 정의당
- "국정조사 기한 연장해야"…이태원 참사 유족 국조 현장 찾아
- '적폐청산' 언급한 尹대통령 "잘못된 제도·적폐 청산 위한 개혁 가동해야"
- 유승민 "안철수 한심해…바뀐 룰에 그냥 순응?"
- 이승만정부의 자국민 학살과 세상에서 가장 긴 '무덤'…"좌익의 극렬분자 처단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