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만점자 권하은, 황민현이 이름 언급? “심장 떨어지는 줄” (‘유퀴즈’)
2022. 12. 21. 22:31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2023 수능 만점자 중 한 명인 권하은이 황민현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21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2023 수능 만점자인 권하은, 최수혁 학생이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에게 조세호는 아이돌 그룹 누구를 좋아하는지 물었다.
그러자 권하은은 “황민현 씨”라며, “지구상에서 제일 잘생기신 분”이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앞서 권하은은 수능 성적표가 나온 날 뉴스 인터뷰를 통해서 황민현의 팬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를 황민현의 팬들이 황민현에게 제보했고, 이에 라이브 방송에서 황민현이 권하은의 이름을 언급했다.
이에 대해 유재석이 묻자 권하은은 “하은 학생, 이렇게 이름을 불러줬다”라고 수줍게 대답했다.
황민현은 당시 라이브 방송에서 “하은 학생, 너무 좋아하고 고생했다”라며, “노래 부른 걸 좋아하는구나”라고 언급한 바 있다.
유재석이 당시 기분을 묻자 권하은은 “너무 좋아가지고 심장이 떨어지는 줄 알았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황민현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요청에 권하은은 “내가 오래전부터 진짜 팬이었는데 이렇게 내 이름을 알릴 수 있게 돼서 영광이다. 내가 나중에 팬사인회 꼭 찾아가겠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