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피크타임' 심사위원 출연…날카롭게 심사한다

박정선 기자 2022. 12. 21. 2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성규
그룹 인피니트 출신 김성규가 신규 오디션 프로그램의 심사를 맡는다고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가 21일 전했다.

김성규는 오는 2023년 2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글로벌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이미 데뷔 경험이 있는 아이돌들이 '월드와이드 아이돌'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치게 된다.

김성규는 앞서 MBC '극한데뷔 야생돌', SBS '더 플레이어', MBN '디오리진' 등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바 있다.

김성규는 피크타임으로 향해 가는 후배 아이돌들의 여정을 지켜보며, 따뜻함과 냉철함을 오가는 날카로운 평가와 현실적인 조언을 할 예정이다.

한편, 김성규는 지난달 13일 한국을 시작으로 지난달 19일과 20일에는 대만, 지난 18일에는 일본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더 텐(THE TEN)'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