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사랑, 모태범에 "이래도 둘 낳고 싶냐" 돌직구…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출신 모태범이 임사랑과 동반 육아에 나선다.
21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두 조카를 데리고 키즈카페에 간 모태범과 임사랑의 하루가 담긴다.
키즈카페로 향한 모태범은 "어떻게 해야 되지"라며 시작부터 쩔쩔매고, 그의 마음을 모르는 조카들은 키즈카페로 뛰어간다.
임사랑이 조카들을 봐주는 사이, 모태범은 의문의 가방을 들고 키즈카페를 탈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출신 모태범이 임사랑과 동반 육아에 나선다.
21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두 조카를 데리고 키즈카페에 간 모태범과 임사랑의 하루가 담긴다.
모태범은 누나 부탁으로 조카들의 육아 현장에 투입된다. 키즈카페로 향한 모태범은 "어떻게 해야 되지"라며 시작부터 쩔쩔매고, 그의 마음을 모르는 조카들은 키즈카페로 뛰어간다.
모태범은 조카들의 감당할 수 없는 에너지에 식은 땀을 흘린다. 때마침 누나 전화가 걸려오자, 모태범은 도움을 요청하지만 누나는 "밥 먹이고 응가 싸면 치워"라고 태연하게 반응한다.
그러던 중 구세주 임사랑이 키즈카페를 찾는다. 두 사람은 처음으로 육아에 손발을 맞춰보며 설렘을 유발한다. 그러나 이내 모태범은 임사랑에게 "일하는 게 낫다"며 털어놓고, 임사랑은 "그래도 둘 낳고 싶냐"고 질문을 던진다.
임사랑이 조카들을 봐주는 사이, 모태범은 의문의 가방을 들고 키즈카페를 탈출한다. 임사랑은 재등장한 모태범을 보고 놀라고, 모태범도 "자괴감이 들었다"며 민망해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누적상금 237억' 박인비, 18개월 딸 공개 "골프선수 시키고파"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