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마동석도 출연료 못 받아...'하이브' 제작 중단 위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이 출연하기로 했던 OTT 시리즈 '하이브' 제작이 잠정 중단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1일 마동석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아센디오 측의 재정난 때문에 '하이브' 제작이 잠정적으로 중단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마동석이 '하이브'에 출연하지 않는 거냐는 질문에는 "잠정적 제작 중단이기 때문에 아직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은 없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 배우 마동석이 출연하기로 했던 OTT 시리즈 '하이브' 제작이 잠정 중단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1일 마동석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아센디오 측의 재정난 때문에 '하이브' 제작이 잠정적으로 중단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동석도 출연료를 지급받지 못한 거냐는 질문에 "맞다"며 인정하기도 했다.
소속사는 마동석이 '하이브'에 출연하지 않는 거냐는 질문에는 "잠정적 제작 중단이기 때문에 아직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은 없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동석은 '하이브' 스케줄을 건너뛰고 원래 예정돼있던 다른 작품 스케줄을 소화하게 된다고 알렸다.
이에 대해 '하이브' 제작사 아센디오 측은 "재정난 때문에 잠정 중단된 것이 아니다"라면서 "현재 프리프로덕션 단계로 대본 방향의 수정이 있어 지연이 되고 있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하이브'는 김규삼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마동석 주연의 초대형 SF 블록버스터로 제작 확정 단계부터 기대를 모았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